슈퍼잉글리쉬

[ IELTS 졸업후기 ]

[아이엘츠 화상영어 후기] IELTS시험후기(IELTS시험후기) 6월14일 영국문화원

IELTS시험후기(IELTS시험후기) 614일 영국문화원

 

처음으로 영국문화원에서 IELTS시험을 보았다 

사실 6 28일 이전에 있는 IELTS시험은 모두 신청했고.

목요일에도 IELTS시험이 있길래 바로 신청을 했다. 

서대문역에 있는 중앙대학교 평동캠퍼스 적십자간호대학에서 IELTS시험을 보았다. (5호선 서대문역 4번출구에 나오면 바로 보입니다.)

 

IELTS listening, Reading은 무난했다. 쉽지도 어렵지도 않구 무난하게 나왔다.

IELTS Writing Task 1은 기억이 나지않는다;;;;

IELTS Writing Task 2는 과학 연구가 정부에 의해서 수행되고, 관리되어야한다는 주장에 어느정도 동의하느냐 였다.

과학연구라하면, 우주탐사, 의료관련 연구, 무기 개발 등등 다양하다.

그러나~~

생각이 나지않아서 온니 의료관련 쪽으로 쓰게된것 같다.

나중에 생각해보니,

천문학적 돈이 드는 우주탐사 는 정부가 하는 것이 맞겠고.

무기 관련 - 핵무기, 그 밖에 위험한 것들은 사회를 불안하게 할 수 있으니 정부에 의해 통제 되는게 맞다.

 

하지만, 질병에 대한 연구나, 사람들의 생활에 관련있는 과학기술등 은 사기업에서 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IELTS Speaking은 조금 황당 했다. 여자분이 IELTS Speaking시험관이셨는데~ 성격이 매우 활달해서 IELTS시험관 다운? 진지한 모드는 아니었다.

IELTS Speaking Part2 토픽은 내가 가까이서 본 와이드 애니멀 에 대한 것.

가까이서 본 건 동물원에서 본것이고 멧돼지에 대하여 설명을 했다. ㅋㅋ

 

그런데 IELTS Speaking Part3에서 애완동물을 키우는 것에 대해 말하다가~ 난 어렸을 때 개를 키우고 해서 목욕시키고 그러는 거 재밌다고 생각한다고 했는데 갑자기 IELTS시험관이 왜 키웠어? 나중에 먹을려궁? 이러는 것이었다. ;;--;;;;

뭐 농담인지 진담인지 얼굴표정을 하도 리얼하게 짓고 물어봐서 좀 그랬다.

IELTS시험관이 우리나라 사람들이 개를 먹는 것 좋아하지 않느냐면서~~

뭐 그런사람도 있고 아닌 사람도 있지

어쨌든 나는 IELTS시험이니 최선을 다해 답변해야 했고~ IELTS Speaking파트3 말하는데 중간에 딱!!! 짤라서 시간됐다고 했다.

 

, 다른건 모르겠구, Speaking 파트3 길게말한것두 아닌데 마무리나 짓고 보내주는게 좋은것같은데~

나를 약간 당황케 했던 IELTS시험관, 나는 그냥 IELTS IDP가 편안한것 같다.

물론, IELTS점수 나온것 봐야 알겠지만 ㅋㅋ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일2012.06.17 21:04:47

조회수24,204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밴드 공유
  • Google+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